오류해결 | [8012에러] 관리자페이지에서 카드취소시 pg사 자동취소 안되는 오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작성일 17-02-27 12:32 | 조회 16,004회 | 댓글 0건관련링크
본문
관리자페이지 주문관리에서 취소처리를 했을때 아래와 같은 경고창이 나타날 경우
[오류코드 : 8012 오류내용 : 취소불가 - 상점관리자 문의]
Y카트에서 관리자 페이지에서 주문 취소시 pg사 같이 취소 하겠냐고 물어보고 확인을 누르면 8012에러 라고 뜹니다.
이것은 서버ip를 pg사의 취소서버ip에 등록을 해야만 됩니다.
kcp를 쓰기에 kcp 기준으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kcp 관리자 페이지에서
상단에 상점정보관리 --> 정보변경 --> 좌측에 취소서버ip설정이 있습니다. (거기에 ip를 등록하면 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